24윤상근회장님.jpg









안녕하십니까?
저는 31대 총동문회 회장 윤상근입니다.
 
취임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동문회의 집행부구성과 총동문회 및 모교현황을 파악하기 위하여 여러 동문을 만난 결과 우리 총동문회가 해야할 현안이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선 총동문회를 발전 시키기 위하여 총동문회와 동문간의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져야 합니다양자간의 소통이 잘 이루어지지 않으니 동문들이 총동문회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게 할 유인이 없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총동문회와 동문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하여 총동문회의 정기 인터넷회보를 발간 하려고 합니다여기에 총동문회의 현안과 소식동문컬럼임원진의 활동동문회의 회비입출내역산하단체(기별동기회산하동호회지역동문회 등)소식을 실을 겁니다.


요사이 소셜네트워크가 발달한 세상에 살 수 있어 양자 간에 연결을 손쉽게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총동문회을 알리면 많은 동문들이 관심을 갖게 될 거라고  사료 됩니다.
 또한 모교 우수학생 유치이고 장기적으로 우수학생이 있는 지역으로 모교 이전입니다.

 

이런 현실을 동문들에 널리 알리어 십시일반 정신으로 동문들의 참여를 이끌어낸다면 비로소 우수학생유치, 발전적인 모교이전 등 소기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총동문회의 활동과 현안에 대하여 신속하고 투명하게 알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7. 7

 

31대 총동문회장 윤상근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