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저는 31대 총동문회 회장 윤상근입니다.

취임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동문회의 집행부구성과 총동문회 및 모교현황을 파악하기 위하여 여러 동문을 만난 결과 우리 총동문회가 해야할 현안이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선 총동문회를 발전 시키기 위하여 총동문회와 동문간의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양자간의 소통이 잘 이루어지지 않으니 동문들이 총동문회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게 할 유인이 없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총동문회와 동문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하여 총동문회의 정기 인터넷회보를 발간 하려고 합니다. 여기에 총동문회의 현안과 소식, 동문컬럼, 임원진의 활동, 동문회의 회비입출내역, 산하단체(기별동기회, 산하동호회, 지역동문회 등)소식을 실을 겁니다.

요사이 소셜네트워크가 발달한 세상에 살 수 있어 양자 간에 연결을 손쉽게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총동문회을 알리면 많은 동문들이 관심을 갖게 될 거라고 사료 됩니다.
또한 모교 우수학생 유치이고 장기적으로 우수학생이 있는 지역으로 모교 이전입니다.

이런 현실을 동문들에 널리 알리어 십시일반 정신으로 동문들의 참여를 이끌어낸다면 비로소 우수학생유치, 발전적인 모교이전 등 소기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총동문회의 활동과 현안에 대하여 신속하고 투명하게 알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7. 7
제31대 총동문회장 윤상근배상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