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841

...

안녕하십니까

32대 성동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장을 맡게 된 송수근입니다.


훌륭한 인품과 뛰어난 역량을 가지고 계신 여러 동문님이 계심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제가 중책을 맡게 되어 한편으로 송구스럽고 한편으로는 동문의 기대에 어깨가 무거워집니다.


저는 제 임기 동안에 총동문회의 가장 큰 목적인 동문 간의 소통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선 우리 총동문회가 원활하고 뜻있는 모임으로 발전하기 위하여, 첫 번째로 직능별 및 지역별 동문 모임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두 번째로는 아직 우리 총동문회에 참가하지 않은 기수를 찾아 창립되도록 유도하여 다양한 정보를 서로 교환하고 친목을 더욱 돈독히 하겠습니다. 또한, 서로 상부상조할 수 있는 동문회로서 선후배 간의 우애 있는 생활로 즐겁고 재미있는 동문회로 만들겠습니다. 이외에도 드릴 말씀은 많으나 새롭게 출발한 신임 32대 집행부는 여러 동문과 함께 의논하며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제가 총동문회 일을 수행하면서 잘못된 일이나 고칠 부분이 있으면 기탄없이 지적해주시고 총동문회 발전에 좋은 의견이 있으면 저에게 말씀해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성동고등학교 36천여의 동문 여러분은 부디 총동문회 발전을 위하여 동문회 활동에 더 많은 후원과 더 많은 참여를 거듭 당부드리며 인사에 대신하도록 하겠습니다. 동문이 하시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516

32대 총동문회 회장  송 수 근

화살표TOP